가성비 최고 '호캉스'…도심 호텔의 낭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떠나자 이색 바캉스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서울은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플레이모빌,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종류의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https://img.hankyung.com/photo/201906/AA.19964006.1.jpg)
그랜드힐튼호텔, 소갈비·해산물 무제한 바비큐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서울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호캉스 상품을 내놨다.
아이도 어른도 ‘위 두 플레이모빌’
![가성비 최고 '호캉스'…도심 호텔의 낭만](https://img.hankyung.com/photo/201906/AA.19964005.1.jpg)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룸(1박)과 조식(3인)에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퓨토 어메니티 5종 세트, 마스크와 손 세정제, 색연필과 비치볼, 마스크팩 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스마트 패키지 구성에 스킨케어 3종 세트와 한사토이의 동물인형, 젠가 등 키즈 취향저격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키덜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룸과 조식(2인), 플레이모빌 모던 돌 하우스와 델리·카페 이용권, 에코백과 비치볼, 탁상용 선풍기 3종 세트,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됐다.
취향 따라 즐기는 ‘서머 타임 패키지’
서머 타임 패키지는 여름휴가 시즌인 오는 8월 31일까지만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 객실(1박)과 호텔 내에 있는 레스토랑을 취향과 입맛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다. 자연 채광 실내 수영장에서 여름휴가의 백미인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고,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이용권은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뿐 아니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바(bar) 등 호텔 내 레스토랑을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에선 매주 화요일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를 연다.
바비큐 무제한 ‘원 서머 나잇 바비큐’
호캉스가 실내에서만 머무는 여행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객실을 예약하지 않고서도 호텔 내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깔스러운 요리를 맘껏 즐기며 여행 기분을 한껏 살릴 수 있다.
원 서머 나잇 바비큐는 백련산 아래 녹음 속에서 선선한 여름 밤바람을 맞으며 다양한 구이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 소갈비, 양갈비 등 최고 등급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 구이요리를 무제한 제공한다. 과거 몽골 전사들이 빠른 식사와 단백질 섭취를 위해 즐겨 먹던 몽골식 철판요리 몽골리안 바비큐는 그랜드힐튼서울의 대표적인 구이요리 메뉴 중 하나다.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풀만, 와인·맥주 무제한 쏜다
![그랜드앰배서더 서울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https://img.hankyung.com/photo/201906/AA.19964003.1.jpg)
![가성비 최고 '호캉스'…도심 호텔의 낭만](https://img.hankyung.com/photo/201906/AA.19964001.1.jpg)
썸머풀 패키지보다 살짝 저렴한 ‘氷-Go! (빙고)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시원한 빙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슈페리어룸 1박에 로비라운지&델리의 무료 테이크 아웃 빙수를 더했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마침 새 단장을 마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는 리뉴얼 기념으로 ‘쇼킹스(Show your THE KING’S)’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더 킹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더킹스 #쇼킹스 #뷔페맛집)와 함께 인스타에 올린 뒤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한 잔이 무료다. 킹스에선 한식, 중식, 일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성비 최고 '호캉스'…도심 호텔의 낭만](https://img.hankyung.com/photo/201906/AA.19964002.1.jpg)
서울가든호텔 루프톱 '패밀리 스파·키즈 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의 루프톱 키즈풀](https://img.hankyung.com/photo/201906/AA.19964004.1.jpg)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맞아 리노베이션을 마친 서울가든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파&키즈 풀’ 패키지를 다음달 6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물놀이에 초점을 뒀다. 어린이들이 푸른 하늘 아래 알록달록 무지개색 우산을 보며 뛰어놀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와 개인 스파, 키즈 풀이 마련돼 있다.
이 패키지를 일찍 이용하는 선착순 열 팀에는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1박당 2장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 4층 썸머 가든랜드 개인 스파, 유아풀(물놀이 용품 포함), 파라솔 세트(테이블 및 의자), 3인 조식(성인 2명, 어린이 1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매주 토요일에만,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매일 운영된다. 4층 루프톱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이 호텔 셰프가 직접 해주는 치킨, 소시지, 감자튀김 등도 즐길 수 있다.
이선우/이관우/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