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중기-송혜교 '파경' 소식날 中 판빙빙-리천도 결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웨이보서 나란히 결별 소식 알려…"우린 여전히 우리"
    송중기-송혜교 '파경' 소식날 中 판빙빙-리천도 결별
    중국의 인기 배우 판빙빙(范氷氷)이 연인인 배우 리천(李晨)과 헤어졌다.

    판빙빙은 이날 밤 8시 30분께(현지시간)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에서 "사람의 인생에서 각종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며 "우리는 더는 우리가 아니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일 것"이라면서 헤어짐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

    이후 리천은 웨이보에서 판빙빙이 쓴 글을 공유한 뒤 "친구에서 애인이 되었고, 다시 친구로 돌아간다.

    감정의 형식은 변했지만 당신과 나와의 순수했던 느낌은 변하지 않는다"고 말해 판빙빙과 이별이 사실임을 대중에게 공개했다.

    이날 중화권에서도 크게 인기를 얻은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파경 소식에 이어 판빙빙과 리천의 결별 소식까지 전해지자 중국 누리꾼들은 매우 놀라는 모습이다.

    리천은 판빙빙이 작년 탈세 사건으로 당국의 조사를 받으며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판빙빙의 곁을 지켰고, 최근에는 두 사람이 결혼할 것이라는 관측까지 나온 터여서 중국 팬들은 판빙빙과 리천의 결별 소식이 더욱 의외라는 반응이다.

    오후 9시 현재 웨이보에서 판빙빙과 리천의 결별 소식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관련 해시태그가 달린 글의 조회수는 1억5천만 건을 넘어섰다.

    판빙빙은 작년 전 중국중앙(CC)TV 앵커 추이융위안(崔永元)의 탈세 의혹 제기 후 중국 세무당국의 조사를 받고 거액의 벌금을 납부했다.

    오랜 칩거 이후 일부 외부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만 본격적인 작품 활동에는 아직 나서지 못하고 있다.

    송중기-송혜교 '파경' 소식날 中 판빙빙-리천도 결별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레이디 두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진민 감독(가운데)과 배우 신혜선,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2. 2

      [포토+] 신혜선, '미소가 아름다워~'

      배우 신혜선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3. 3

      [포토+] 이준혁, '출구 없는 매력'

      배우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