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컴백 D-2` 펀치, 신곡 `LOVE ME` 콘셉트 포토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백 D-2` 펀치, 신곡 `LOVE ME` 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펀치(Punch)가 신곡 `럽미(LOVE ME)`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펀치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럽미(LOVE ME)`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펀치는 흰색 티셔츠에 청 멜빵바지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펀치는 캔버스와 미술 도구들이 놓인 방 가운데서 베레모를 쓴 화가의 모습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펀치는 이전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해 신곡 `럽미(LOVE ME)`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럽미(LOVE ME)`는 펀치가 이제껏 시도해보지 않았던 라틴 장르로, 빈티지한 사운드에 경쾌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이다.

    펀치 특유의 보컬적 색깔을 더욱 매혹적으로 다가오게끔 멜로디를 다채롭게 구성하여, 올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펀치는 신곡 `럽미(LOVE ME)`를 통해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하며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 만큼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펀치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럽미(LOVE ME)`를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