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지니뮤직, 삼성 빅스비 기반 음악서비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니뮤직은 국내 음원 서비스 중 처음으로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플랫폼 빅스비 기반 음악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지니뮤직을 설치하면 빅스비로 "지니뮤직에서 최신곡 틀어줘" 등 음성명령으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 빅스비에서 지니를 음악 기본서비스로 설정할 경우 단순히 "최신곡 틀어줘"라고 명령하면 빅스비가 자동으로 지니서비스를 구동하게 된다.

    빅스비와 연동한 지니뮤직은 갤럭시 S8·S8+·S9·S9+·S10·S10+·S10e, 노트8·노트9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니뮤직 서인욱 본부장은 "지니 고객들이 편리하게 음성명령으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빅스비 연동 음악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지니뮤직, 삼성 빅스비 기반 음악서비스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