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제이크 질렌할 내한 "팬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제이크 질렌할 내한 "팬서비스"
    다음 달 2일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주인공인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이 29일 오전 한국을 찾았다.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홈커밍'(2017), '어벤져스:인피니티 워'(2018)에 이어 세 번째 내한이며, 제이크 질렌할은 처음 한국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이날 오전 4시 40분께 공항에 도착했으며, 이른 새벽에도 공항에는 약 200명의 팬과 취재진이 몰렸다고 배급사 소니픽쳐스가 전했다.

    3년 연속 내한한 톰 홀랜드는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해주며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제이크 질렌할 내한 "팬서비스"
    이들은 이날 오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 페스트' 행사에 참석하며 다음 달 1일에는 간담회를 열고 국내 취재진을 만난다.

    '스파이더맨:파 프럼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새로운 빌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법적 대응 하겠다" 예고하자…유준원, '무단 팬미팅' 연기

      무단 팬미팅 논란에 휩싸인 가수 유준원이 결국 일본 팬미팅 티켓 오픈을 연기했다.유준원은 2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미팅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금일 예정돼 있던 ...

    2. 2

      '세계 미녀 1위' 오른 로제…'이것' 많이 먹어, 그 비결은?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오른 소감과 함께 비결을 공개했다.지난달 30일 유튜브 ‘엘르 코리아’ 채널에는 ‘하루만 로제의 두쫀...

    3. 3

      동장군도 못 말린다…영하 날씨에 민소매 입고 '헛둘헛둘' [현장+]

      "카운트다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쓰리 투 원!"1일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1전시관. 한겨울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옷차림의 러너들이 모여있다. 사회자의 카운트다운이 끝나자 민소매나 반팔·반바지 차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