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세븐스프링스, 셰프콘서트와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븐스프링스, 셰프콘서트와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이 이틀간 팝업 레스토랑(운영 기간이 정해진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셰프콘서트’와 손잡고 11일과 12일 양일간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셰프콘서트는 팝업 레스토랑을 여는 장소의 특성에 맞춰 평소 접할 수 없는 새롭고 특별한 음식을 다양한 셰프들이 제공하는 신개념 팝업 레스토랑 브랜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 운영기간 동안 세븐스프링스 목동점 저녁 뷔페는 ‘썸머 나잇(Summer Night)’을 주제로 기존 뷔페 메뉴에 셰프 스페셜 메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하이네켄 생맥주 등이 추가되며 이용 금액은 43,900원이다. 단,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세븐스프링스 셰프콘서트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은 기존 저녁 뷔페 이용 금액에 100원을 더한 3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만 제공되는 셰프 스페셜 메뉴는 연어와 버섯 토핑을 올린 부르스케타, 브라사토 알 바롤로(와인과 허브로 숙성한 아롱사태 스테이크), 비스큐 차우더 스프(해산물로 만든 진한 프랑스식 수프), 프렌치 브리오슈 토스트(브리오슈 빵에 머랭을 올려 달콤하게 구운 디저트) 등이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세븐스프링스 여름 메뉴 개편에 맞춰 셰프콘서트와 함께 특별한 파티를 준비했다”며 “기존 세븐스프링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메뉴와 라이브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 레스토랑 운영 기간에는 매장 내에서 셰프콘서트를 축하하는 라이브 공연도 함께 진행됩니다. 11일과 12일 양일간 19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매 30분마다 출연진이 변경되며 황인선, 미드나잇, 구창모, 공명정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을 찾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