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송지효 쿠션' 리뉴얼…글로벌 시장 공략
연 매출 1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비디비치’가 베스트셀러 ‘퍼펙트 브이핏 쿠션’을 오는 28일 새로 출시한다.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만큼 차별화된 디자인의 케이스를 적용해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른바 ‘송지효 쿠션’으로 불리는 비디비치의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클렌징 폼, 스킨 일루미네이션과 함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다. 피부 탄력 개선, 잡티 커버, 얇게 발리는 밀착력 등의 기능을 갖췄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세련된 블랙 색상의 반짝이는 용기를 적용했다. 브랜드 로고(VDVC)를 금박으로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케이스 안에는 이중 구조로 된 ‘미세 네트망’을 적용해 파운데이션 양을 고르게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또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하는 기능도 한다.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높은 차단 지수(SPF50+ PA++++)를 적용했다. 여름철에 끈적이는 선크림을 바르길 꺼리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 쿠션에는 특허 리프팅 성분(아이디얼 리프트, 아기렐린C)도 넣었다. 여름철에 뜨거운 태양열과 강렬한 햇빛으로 피부 탄력이 쉽게 떨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끈적이지 않는 질감이기 때문에 얇고 가볍게 피부 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다. 여름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지속력, 밀착력을 높인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비디비치는 퍼펙트 브이핏 쿠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전국 백화점의 비디비치 매장에서 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추가 리필 1개와 베스트셀러 샘플 4종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특별 구성 세트를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서머 파우치, 여행용 트래블 키트, 휘핑 무스 클렌징 폼 정품 등을 줄 예정이다.

여름철 화장에 적합한 퍼펙트 브이핏 쿠션은 백화점과 면세점,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인 SI빌리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만9000원(15g×2개).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