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양평 볼링펍 개장

[여행 브리프] 대명리조트 양평 볼링펍 개장 등
대명리조트 양평이 모션 볼링 시스템을 갖춘 볼링펍(pub)을 개장했다. 종전 탁구장과 당구장을 리모델링해 레인과 전체 벽면을 LED 아트 영상으로 채웠다. 공이 레인을 지날 때마다 센서에 의해 총 21개 영상이 바닥에 나타난다. 벽면은 고래가 지나가는 바닷속 영상과 꽃과 나비가 어우러진 정원 등 4개 영상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주중 4500원, 주말 5000원. 리조트 회원은 20% 깎아준다.

덕적도 주섬주섬음악회 패키지

인천관광공사가 오는 20일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주섬주섬음악회’와 연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내놨다. 해변에서 재즈와 탭댄스, 어쿠스틱, 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감상하고 섬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항에서 출발하는 배에서는 밴드와 탭댄스 등 선상음악회도 연다. 숙박을 제외한 세미패키지는 4만2000원부터, 숙박패키지는 6만5000원부터.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40% 할인

[여행 브리프] 대명리조트 양평 볼링펍 개장 등
경북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이 ‘리;버스(Re;Birth) 스테이’ 프로그램을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지난 1일 개장한 에코리움은 천연림 군락지인 울진 금강소나무숲에 조성된 체류형 산림휴양시설이다. 최대 150명을 수용하는 숙박시설과 금강송 테마전시관, 치유센터, 황토찜질방, 유르트, 숲길탐방로 등을 갖췄다. 숲 치유, 요가와 명상, 테라피, 트레킹, 저염건강식 체험 등으로 짜인 리;버스 스테이는 성인 기준 1박 9만원부터.

전 세계 104개 도시 항공권 특가 판매

터키항공이 프랑스 파리와 영국 런던,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유럽과 모로코 마라케시 등 아프리카 주요 도시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저 70만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216만원부터다. 특가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2일까지. 유효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