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양읍에 연말까지 도시가스 첫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양양군 양양읍 지역에 연말까지 도시가스가 공급될 예정이다.

    양양읍에 연말까지 도시가스 첫 공급
    8일 양양군에 따르면 연말까지 양양군 양양읍 양우내안애아파트 209세대를 포함해 연창리와 구교리 일대 단독주택과 빌라 등 총 354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양군과 참빛도시가스는 각각 12억5천400만원을 투입해 조산리 한국가스공사 공급관리소에서 보건소를 거쳐 양우내안애아파트까지 연결되는 총연장 4천67m의 가스공급관을 설치하기로 했다.

    아울러 양양군은 참빛도시가스와 3차연도에 걸친 도시가스 공급계획을 수립해 양양읍 지역 3천여 세대에 도시가스 공급을 위한 배관망을 설치하기로 했다.

    양양읍에 도시가스가 공급되면 단독주택 등에 무분별하게 설치된 각종 LPG통과 배관, 기름보일러 시설 등이 철거돼 주민들의 주거환경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양양군 관계자는 "도시가스 공급은 주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은 물론 연료비 절감과 편익증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고에 손댄 간 큰 검찰 직원…2년 8개월간 40억원 빼돌렸다

      국고로 귀속되는 세입금 약 40억원을 빼돌린 혐의를 받는 간 큰 검찰 직원이 재판에 넘겨졌다.대전지검 형사4부는 12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국고 등 손실) 혐의로 대전지검 서산지청 소속 공무원 A...

    2. 2

      살인죄 20년 복역했는데…출소 10개월 만에 또 살인 '징역 30년'

      살인죄로 징역 20년을 복역한 50대가 출소 10개월 만에 또 살인을 저질러 중형을 선고받았다.부산지법 서부지원 형사1부(김주관 부장판사)는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50대 A씨에게 징역 30년을 선고했다.A씨는 지난...

    3. 3

      "제주 학생은 좋겠네"…지역의사제로 고교 1곳당 2.5명 의대 간다

      의대 모집 인원 확대에 따라 올해부터 시행되는 지역의사제로 가장 수혜를 보는 곳은 제주라는 분석이 나왔다. 지역인재 전형이 있는 고등학교에서 지역의사제 전형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되며 고교 1곳당 의대 진학 가능 인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