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SUV 전체 라인업에 수송기까지 등장한 `베뉴` 홍보영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UV 전체 라인업에 수송기까지 등장한 `베뉴` 홍보영상
    현대자동차가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현대차 SUV 라인업의 새로운 모델 `베뉴(VENUE)`의 출시를 알렸다.

    현대차는 이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소형 SUV 베뉴의 등장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외관에 베뉴(VENUE) 차명이 써진 대형 수송기가 베뉴를 싣고 3,000m 상공을 비행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팰리세이드와 넥쏘, 싼타페, 투싼, 코나 등 현대자동차 SUV 모델들이 활주로에 등장하고, 베뉴 수송기는 그 위를 저공비행한다.

    이어 베뉴는 현대차 플래그십 대형SUV 팰리세이드와 정면으로 마주서고, 서로 엔진음을 주고 받은 후 SUV 패밀리의 일원이 된다는 내용이다.

    현대차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의 콘셉트를 `Urban Vibes(도시의생동감 넘치는 울림)`라고 소개했다.

    베뉴를 통해 젊고 활력 넘치는 새로운 도심 라이프 스타일을 전세계에 전파하겠다는 의미다.

    또 펠리세이드와 엔진음을 주고 받는 장면을 통해 자신의 의견과 소신을 당당하게 밝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성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영상은 미국 캘리포니아 인요컨 공항에서 촬영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베뉴의 탄생을 재미있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뉴는 이달 국내 출시에 이어 올 하반기 호주와 중남미,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판매될 예정이다.
    SUV 전체 라인업에 수송기까지 등장한 `베뉴` 홍보영상
    배성재기자 sjba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