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루플래그 인증' 완도 명사십리서 "해양치유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래찜질·다시마 풀장·비치바스켓 등 8종 프로그램 운영

    '블루플래그 인증' 완도 명사십리서 "해양치유하세요"
    전남 완도군이 신지 명사십리해수욕장에서 다채로운 해양치유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한 달 간 모래찜질 등 8종의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은 모래찜질, 다시마 풀장, 비치바스켓 체험, 노르딕워킹, 해변 요가, 필라테스, 해변 댄스, 명상 등이다.

    다시마 풀장은 백사장에 에어 풀을 설치하고 당일 채취한 싱싱한 다시마를 풀에서 직접 만져보고 피부에 붙이는 체험이다.

    가정이나 해수탕에서 즐기는 다시마 목욕을 대형 풀에서 할 수 있다.

    모래찜질은 햇볕에 따끈하게 데워진 모래를 덮고 음악을 들으며 모래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비치바스켓은 유럽 해변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의자를 국내에서 최초로 명사십리 해변에 설치해 시원한 해풍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백사장에서 국내 유명 강사가 지도하는 노르딕워킹, 필라테스, 요가, 해변 댄스, 명상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신지 명사십리해수욕장은 국내 최초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해수욕장에 인증하는 블루플래그를 획득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일본 대신 한국"…춘제 앞두고 방한 중국인 급증

      중·일 갈등이 이어지면서 중국 정부가 일본 여행 자제를 거듭 권고하는 가운데, 일본 대신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음력 설) 연휴를 앞두고 방한 수요가...

    2. 2

      "게르에서 별 보고 마라톤 대회까지"…교원투어, 몽골 런트립 패키지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5월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리는 '울란바토르 국제마라톤 2026' 참가권이 포함된 런트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울란바토르 국제마라톤은 매년 3...

    3. 3

      입춘 오니 날 풀린다…서울 아침 최저 영하 1도 [내일 날씨]

      절기상 입춘(立春)인 4일 매서웠던 추위가 다소 풀릴 전망이다. 서울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도에 그치겠다. 3일 기상청에 따르면 4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에서 2도, 낮 최고기온은 4~12도로 예보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