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심쿵 유발 비주얼 유닛’ 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신곡 ‘COOL LOVE’ 뮤직비디오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쿵 유발 비주얼 유닛’ 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신곡 ‘COOL LOVE’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화려한 유닛으로 탄생했다.

    홍빈과 형원은 지난 10일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 러브)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네온 컬러와 신비로운 아우라의 배경에서 홍빈과 형원이 매력적인 유닛으로 남다른 호흡을 뽐낸다.

    판타지 영화의 다채로운 배경을 녹여낸 듯한 영상미를 바탕으로 두 사람은 역대급 비주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훈훈한 비주얼의 두 사람은 블루부터 화이트, 화려한 셔츠까지 다양한 의상을 막힘 없이 소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안무와 그루브 한 댄스는 곡의 매력을 더한다. 형원은 매력적인 DJ로 변신했으며 홍빈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독특한 멜로디와 홍빈, 형원의 풍부하고 강렬하고 음색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을 자아낸다.

    홍빈과 형원이 참여하며 더욱 화제를 모은 ‘COOL LOVE’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음악 프로젝트의 두 번째 여름 편으로, 여름밤의 청량함과 동시에 느껴지는 뜨거운 열기를 첫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시선에 비유하여 표현한 감각적인 곡이다.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작사에는 JQ, TOMBOY(makeumineworks), 작곡에는 dress, glowingdog, kriz, 901010, no2zcat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함께하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는 지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습니다.본사는 이번 사태를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관계당국의 조사와 후속 조치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혐의를 받고 있는 구성원은 곧바로 업무 배제 조치를 했으며 일부 관련자는 사표를 내고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당국은 이번 조사가 회사 차원이 아니라 개인적 일탈에 대한 것이라고 하지만, 투명하고 공정한 정보 전달을 사명으로 하는 언론사로서 책임을 통감합니다. 본사는 그동안 ‘취재 보도 등 업무를 통해 얻게 된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의 정보를 개인적인 투자나 다른 목적에 활용하지 않는다’ ‘보도되지 않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주식 등 유가증권과 부동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등의 임직원 행동강령과 기자 윤리강령을 엄격하게 적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태를 통해 그간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았다는 점을 자성하면서 내부 시스템 전반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있습니다.본사는 실추된 신뢰와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진상조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사안의 실체적 진실 규명에 들어갔습니다. 아울러 조직 운영 및 업무 방식을 전면 쇄신하는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국민과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는 자리입니다. 아울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의 인사이트를 현지 취재팀을 통해 확인한 뒤 투자 전략을 가다듬을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5시●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강연 주제 및 강사:- ‘CES 2026’ 현장에서 읽은 기술 전쟁 / 손재권 더밀크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투자 유망 섹터 /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승리 투자 기법, 사이클 투자 / 조윤남 코어16 대표● 인원: 선착순 100명(참가비 5만원)● 특전: 한경무크 (손재권 대표 등 저), <사이클 투자 법칙>(조윤남 대표 저) 증정● 문의: 02-360-4876● 참가 신청: QR코드 스캔주최 :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