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수능영어 맛보기` 가능한 영어능력평가 서비스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수능영어 맛보기` 가능한 영어능력평가 서비스 오픈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2018년 유료중등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가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제 8회 엠베스트 영어능력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평가의 성적 발표와 해설 강의 페이지 오픈은 8월 14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엠베스트는 매년 두 차례의 영어능력평가를 시행하고 있다. 지난 해 수능 영어가 절대평가로 전환됐지만, 많은 대학에서 여전히 영어 점수를 주요한 평가 지표로 활용하고 있어 중학생 때부터 영어의 기본과 응용력을 탄탄히 해야 한다는 취지에서이다.

    본 서비스는 다양한 영어 문제 유형을 익히고, 오차 없는 문법 적용력과 지문 해석 습관을 기를 수 있는 24개 문항의 문제와 풀이를 제공해, 상위권 학생들의 실력 굳히기와 중하위권 학생들의 기초 다지기에 큰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응시료는 1만원으로, 종합반과 특목반 회원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학년 별로 최우수 학생 3명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3만원)을, 우수상에게는 죠스 떡볶이 상품권(1만원)을, 19번째 응시자(매일)에게는 행운상인 빙그레 GS25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이 주어질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관계자는 "영어과목에서 1등급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아는 것은 확실하게 맞추고, 실수는 최소화해야 한다."라며 "이를 위해 엠베스트는 다양한 지문과 문제 유형으로 중학생 때부터 개념을 정확히 숙지하고 문제에 적용할 수 있게 함은 물론, 변별력 확보를 위해 난이도별 문항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라임탭 종합반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제 8회 엠베스트 영어능력평가`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