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 중소기업대상 신청하세요…다음 달 5일까지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 중소기업대상 신청하세요…다음 달 5일까지 접수
    대구시는 지역경제 발전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발굴·포상하는 2019년 대구 중소기업대상을 선정한다.

    13일 대구시에 따르면 기술·경영혁신,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대상 1곳, 최우수상 2곳, 우수상 3곳을 선정해 오는 11월 열리는 대구시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시상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2년간 중소기업 창업·경쟁력 강화자금을 우대금리(3개월 변동금리 2.1∼2.6%)로 지원하고 해외시장 개척단 파견 및 해외전시·박람회 참가 지원 등 혜택을 준다.

    신청 대상은 대구에 본사·주사업장(공장)을 둔 업계경력 3년 이상 중소기업으로 다음 달 5일까지 구·군 경제부서, 대구상의 등 경제단체, 기업지원기관, 지방산업단지 관리공단에 신청하면 된다.

    대구시 중소기업대상은 1996년 시행 이후 지금까지 144개 업체를 선정해 시상했다.

    홍석준 대구시 경제국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모범적 경영활동을 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기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기업 경쟁력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캄보디아와 더 긴밀 공조…초국가 범죄 근절할 것"

      이재명 대통령의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훈 마넷 캄보디아 총리님과의 합의로 출범한 ‘코리아 전담반’은 활동을 시작한 지 불과 두 달 만에 온라인 스캠 범죄 피의자 130여 명을 검...

    2. 2

      김민석 "태릉CC는 종묘와 달라"…오세훈 "이중잣대" 지적에 반박

      김민석 국무총리가 13일 노원구 태릉컨트리클럽(CC)을 찾아 "종묘에도 논란이 있는데 (빌딩을) 너무 높게 해서 경관을 가리지 말라는 것처럼, 여기에 그렇게 하지 않고 공원을 조성하거나 연못을 복원하면 오히려 괜찮을...

    3. 3

      '당원권 1년 정지' 배현진 "답정너 징계…장동혁, 비겁하고 교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동 사진을 무단으로 게시했다는 이유 등으로 '당원권 1년 정지' 중징계를 받은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예상했던, 그러나 납득할 수 없는 징계"라고 반발했다.서울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