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방정가 브리핑] 민주당 임동호 전 최고위원 출판기념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방정가 브리핑] 민주당 임동호 전 최고위원 출판기념회
    ▲ 더불어민주당 임동호 전 최고의원이 자신이 걸어온 길과 정치 철학을 정리한 '민주당, 임동호 입니다' 저서를 출간하고 출판기념회를 개최.
    지난 13일 울산시 중구 새마을금고 7층 J아트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박태완 중구청장, 김진규 남구청장, 정천석 동구청장, 이동권 북구청장, 이선호 울주군수, 이상헌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 등이 참석.
    출판기념회는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저자의 발간 이유·소회, 그동안 정치 활동에 대한 연설 후 사회자와 토크쇼 형식의 일문일답으로 진행.
    저서는 2002년부터 한 번도 떠나지 않고 울산 민주당을 지켜온 정치인 임동호에 관한 이야기를 다뤄.
    임 전 최고의원은 "국가와 울산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심혈을 기울여 이 책을 썼다"며 "많은 분이 읽고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방향을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혀.
    young@yna.co.kr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러시아서 韓 선교사 또 구금…"한·러 관계 악화 우려"

      러시아서 한국인 선교사가 러시아 당국에 구금된 사례가 최근 또다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러시아에서 한국인 구금 사태가 잇달아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한러 관계가 악화할 것이란 우려가 나온다.3일 외교부와 러시아 현...

    2. 2

      '정청래 공약' 1인1표제 결국 관철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핵심 공약인 ‘1인1표제’가 3일 최종 의결됐다. 지난해 12월 초 부결됐으나 정 대표가 곧장 재추진에 나서면서 두 달 만에 관철됐다.민주당은 중앙위원회 투표 결과 대...

    3. 3

      정청래표 '1인1표제' 최종 관문 통과…與 중앙위서 가결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핵심 공약인 '1인1표제'가 한 차례 좌초를 딛고 최종 의결됐다.민주당은 중앙위원회 투표 결과 대의원·권리당원 1인1표제 도입을 담은 당헌 개정안이 재적 위원 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