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코레일, 외국인 열차-택시 여행상품 '드림 투어 청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TX-청춘과 외국인 전용 관광택시로 춘천 3시간 자유 관광

    코레일, 외국인 열차-택시 여행상품 '드림 투어 청춘' 출시
    코레일이 춘천을 여행하려는 외국인을 위해 열차와 외국인 전용 관광택시를 묶은 새로운 여행상품 '드림 투어 청춘'을 선보인다.

    경춘선 ITX-청춘 열차로 춘천에 도착해 전용 택시를 타고 원하는 관광지까지 가도록 연계교통을 제공하는 외국인 대상 상품이다.

    코레일과 강원도, 춘천시가 함께 개발했으며 오는 20일부터 연말까지 운영한다.

    열차 왕복승차권과 관광택시 요금, 관광지 입장권을 포함해 주중 3만6천원대, 주말 4만4천원대 가격이며 식사비는 별도다.

    평일(월∼금)은 용산역을 오전 8시 52분 출발하고 춘천역에서 오후 6시 13분 떠나는 열차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주말(토, 일)은 용산역을 오전 8시 20분 출발해 춘천역에서 오후 7시 34분 열차로 돌아온다.

    코레일 협력여행사인 로얄여행사(☎ 070-4618-2286)와 수도권 주요 역 여행센터(서울, 용산, 영등포, 수원, 청량리)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고객센터(☎ 1544-7788, 7755)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보검 만난 조지 클루니, 어깨에 손 올리며 "너무 잘생겨 절망"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가 배우 박보검의 외모를 극찬했다.지난 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 올림픽을 기념하는 '오메가 하우스' 개막 행사가 열렸다....

    2. 2

      교회 바로 옆 이슬람 사원...'관용의 문화 허브' 된 아부다비

      지난달 30일 찾은 아랍에미리트(UAE)의 수도 아부다비 곳곳에서는 건축물 주변을 돌아다니며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사람들의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었다. 장 누벨, 프랭크 게리 등 건축 거장들이 길거리에 만들어낸 &l...

    3. 3

      "일본 예약 60% 급증"…봄 시즌, 상품 경쟁 불붙은 여행업계

      여행업계가 봄철 일본 여행 수요를 겨냥해 시즌 한정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벚꽃 명소를 전면에 내세운 기획전부터 설경 트레킹이 가능한 알펜루트 상품까지 재방문 비중이 높은 일본을 테마별로 세분화해 맞춤형 패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