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자동차,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
    미세먼지 저감 '에코러너 무브먼트 챌린지' 실시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은 현대자동차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참가자가 캠페인 전용 애플리케이션(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다운로드한 후 자유롭게 달리면서 미세먼지 절감을 통해 맑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에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은 오는 24일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다. 전용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참가자는 달리기를 할 때마다 앱을 실행시키거나, 전용 스마트 밴드, 또는 스마트 워치를 연동시켜 달린 거리를 전용 앱에 누적할 수 있다.

    현대차는 미션형 빙고게임, 달리기 결과 공유, 함께 달릴 수 있는 커뮤니티 운영 등 참가자들이 재미를 느끼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강화했다. 특히 올해는 일상생활에서 미세먼지 저감 활동을 실천하고 인증하는 '에코러너 무브먼트 챌린지'를 함께 실시한다.

    에코러너 무브먼트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대중교통 이용, 친환경 자동차 이용, 자전거 타기, 텀블러 이용 등 일상 속에서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활동을 한 후 전용 앱에 사진을 업로드해 참가를 인증하면 전용 앱에 있는 '에코 마일리지 샵'에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에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이 마무리되는 11월에는 '아이오닉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단체 러닝과 콘서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캠페인을 1회성이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실천 지속적 캠페인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미세 먼지 없는 맑고 깨끗한 만들기 위한 특별한 달리기에 동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대위아, 실적 회복 기대감…목표주가↑”-메리츠

      메리츠종금증권이 현대위아에 대해 체질개선을 통한 실적 회복이 진행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목표주가를 4만7000원에서 5만2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현대위아는 2분기 매출액 2조900억원, ...

    2. 2

      현대차 종로지점 터줏대감 '판매거장' 타이틀 영광

      현대자동차 영업사원들 사이에서 서울 종로지점은 ‘빛 좋은 개살구’로 통한다. 서울 4대문 안(장교동 삼일대로 인근)이지만 종로구 거주 인구가 15만 명밖에 안 돼 실적을 올리기 쉽지 않은 곳이기...

    3. 3

      출산율 반등의 기적…2024년에 아이 낳은 집들은 달랐다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2024년 연간 합계출산율은 0.75명입니다. 계속해서 내리막길을 걷던 합계출산율이 9년 만에 다시 올라간 해였죠.2024년 출산율이 반등한 근본적인 이유는 인구구조에 있습니다. 한 해 70만 명씩 태어나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