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세계 첫 냉·온풍 안마의자 출시…글로벌 독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헬스케어전문점(안마의자)
헬스케어전문점(안마의자)
![박상현 대표](https://img.hankyung.com/photo/201907/AA.20100459.1.jpg)
바디프랜드는 기술과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다섯 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벌리겠다는 ‘오감초격차’ 실현을 경영 핵심과제로 삼고 있다. 안마의자업계 최장인 △무상 애프터서비스(AS) 5년 보장 △내맘대로 렌털 기간(39개월/49개월/59개월)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등 파격적인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세계 첫 냉·온풍 안마의자 출시…글로벌 독주](https://img.hankyung.com/photo/201907/AA.20100375.1.jpg)
안마의자 냉·온풍 시스템의 핵심기술은 반도체 부품인 ‘열전소자’와 직물 소재인 ‘브이티비(VTB)’다. 열전소자는 럭셔리 수입차의 냉·온풍 시트에도 쓰이는 반도체 부품이며 그물망 형태 스펀지인 브이티비(VTB)는 열전소자를 통과한 바람을 안마의자 전체에 고루 퍼트리는 역할을 한다.
디자인은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구현했다. 퀼팅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로 골드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멘탈 건강까지 케어하는 브레인 마사지는 물론 등 부위 경혈을 자극해주는 ‘소화촉진-숙취해소 프로그램’, 혈액의 원활한 순환을 유도하는 ‘림프 마사지 프로그램’ 등도 있다.
바디프랜드는 파라오Ⅱ COOL을 시작으로 다른 프리미엄 모델에도 냉·온풍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백은지 기자 be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