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광장서 물놀이 즐겨요…25∼27일 '빗물축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음 주 서울광장에서 '빗물축제'가 펼쳐진다.

    서울시는 25∼27일 서울광장에서 '제4회 물순환 시민문화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문화제의 대표 행사는 빗물축제다.

    광장에 설치된 쿨링포그가 물안개를 만들고, 광장 서측에는 빗물을 활용한 물놀이 시설인 '빗물놀이터'가 설치된다.

    밤이 되면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가족과 연인을 위한 영화가 상영되고, 가수들의 콘서트가 펼쳐진다.

    25일 영화 '라라랜드' 상영 도중에는 서울광장에 눈을 뿌리는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설전시장에서는 '물산업 스타트업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 기업을 소개하는 박람회가 열린다.

    우수 제품을 뽑는 현장 투표도 진행된다.

    25일 오후 2시 시청 다목적홀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물순환 심포지엄'이 열린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문화제 홈페이지(http://festival.seoul.go.kr/wa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광장서 물놀이 즐겨요…25∼27일 '빗물축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단독] '7000억불 수출탑'의 그늘…무역대금 1800억불, 해외서 잠잔다

      지난해 수출액이 7000억달러를 돌파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지만, 수출기업이 국내로 들여온 외화 무역대금은 5년 만에 가장 적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환율이 계속 오를 것이란 기대가 굳어진 데다 해외에 재투자할 필요도...

    2. 2

      짜장면·탕수육 세트 시켰다 '깜짝'…"서민 음식 맞아?"

      대표적인 '서민 음식'으로 꼽히는 짜장면의 평균 가격이 1년 사이 4.1% 올랐다. 짜장면 평균 가격은 지난해 7500원을 넘었다. 짜장면에 탕수육 소자까지 더하면 성인 2명이 중식 한 끼를 먹는 데 ...

    3. 3

      "직원 월급·근태 관리 고민 끝"…소상공인에 'HR 비서' 쏜다

      기획예산처와 고용노동부가 1일부터 근로자 수 30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을 대상으로 ‘인사·노무관리체계 구축지원 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영세 사업장이 스마트폰이나 P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