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북한단신] 국제적십자사 사무총장 방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엘하지 아 시 국제적십자사·적신월사연맹(IFRC) 사무총장과 일행이 22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중국 퇴역군인사무부의 리샹동 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청년간부 대표단이 22일 평양에 도착해 조중친선협회가 연회를 열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말리 아프리카민주독립단결당의 오마르 마리꼬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아프리카민주주의혁명동맹 대표단이 22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김동선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조선직업총동맹 대표단이 몽골을 방문하고 22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베네수엘라 통일사회주의당 청년전국지도부 대표단이 22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대표단은 앞서 이날 만수대의사당에서 최휘 노동당 부위원장을 만나 담화하고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보낸 선물을 전달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금목걸이 때문에'…지인 살해 후 시신까지 훼손한 인도 남성

      금목걸이를 노리고 같은 국적 지인을 살해한 뒤 시신까지 훼손한 혐의를 받는 40대 인도인이 경기 남양주시에서 체포돼 검찰에 넘겨졌다.남양주북부경찰서는 강도살인과 시체손괴 혐의로 인도 국적 4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

    2. 2

      아내 운영 어린이집서 운전하던 남편…여교사 화장실 불법 촬영

      자신이 근무하는 어린이집 직원용 여자 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해 불법 촬영한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아내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에서 통학차량 기사로 근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3. 3

      '수사 안 무섭다' 햄스터 학대남, 조만간 경찰 조사…동물 22마리 구조

      이른바 '햄스터 학대남'의 집에서 동물 20여마리가 구조됐다. 이 남성은 햄스터와 기니피그를 학대하는 모습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고발당했다.동물자유연대는 지난 3일 경찰·구청과 함께 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