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벤투스, 26일 호날두 참여 팬 미팅·팬 사인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팀 K리그는 25일 박주영·세징야 등 초청해 팬 사인회
    유벤투스, 26일 호날두 참여 팬 미팅·팬 사인회
    26일 프로축구 친선경기(오후 8시·서울월드컵경기장)를 벌이는 유벤투스(이탈리아)와 K리그 선발팀(팀K리그)이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

    유벤투스는 입국 당일인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국내 팬과 함께하는 팬 미팅 행사를 연다.

    팬 미팅 행사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한 유벤투스 주요 선수들이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는 선수들이 '유벤투스, 그것이 알고 싶다' '인간 비안코네리 선발대회' '유벤투스와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팬 미팅과 팬 사인회에는 각각 100명의 팬을 초청한 가운데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팀K리그는 하루 앞선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중구 을지로 KEB 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박주영, 조영욱(이상 FC서울), 세징야(대구), 이용(전북), 홍철, 전세진(이상 수원) 등을 초청해 팬 사인회를 연다.

    팬 사인회에는 초청받은 축구 팬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팀 K리그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식 기자회견에 이어 축구 팬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2. 2

      '루이비통 벽화·순금 수도꼭지'…호날두 '584억 대저택' 공개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가 은퇴 이후 거주할 초호화 저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지 더 미러에 따르면 호날두는 은퇴 후 3000만파운드(약 584억원) 상당의 초호...

    3. 3

      올해는 스포츠의 해…올림픽·월드컵·아시안게임·WBC 다 열린다

      2026년 스포츠 팬들의 달력에는 빈칸이 없다. 굵직한 국제대회가 쉴 틈 없이 열리기 때문이다. 2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이탈리아) 동계올림픽이 겨울을 깨우면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이 봄을 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