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연 6% 정기적금 특판 이벤트 실시
웰컴저축은행이 10,000명에 한정해 최고 연 6%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한다.

이달 29일 오전 9시부터 10,000명에게 한정 판매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한다.

매월 납입금액은 최저 1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 선택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한다.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8회 이상 적금계좌로 자동이체 및 적금의 신규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웰컴저축은행에 개설된 자유 입출금 계좌 내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할 경우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자유 입출금 계좌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각 계좌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한다.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이벤트 상품은 웰컴저축은행과 첫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상품이지만 최초로 개설한 예·적금 상품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즉, 6월 30일 이후에 웰컴저축은행 예·적금계좌를 개설한 경우라면 가입이 가능하다.

10,000명 한정판매인 만큼 관심있는 고객은 미리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설치하고 입출금 통장을 개설해놓으면 29일 오전9시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가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및 인터넷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다.

웰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 및 이용 가능하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