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평창 올림픽플라자에서 프리마켓 열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평창 올림픽플라자에서 프리마켓 열려
    강원 평창군은 동계올림픽 주 무대였던 대관령면 올림픽플라자에서 30일까지 '올림픽 로드 프리마켓'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대관령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지역주민이 운영하는 프리마켓은 동계올림픽 이후 침체한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지난해부터 열리고 있다.

    올해는 5월부터 10월까지 매달 개최된다.

    대관령 올림픽 로드 프리마켓은 지역 주민이 직접 만든 수공예품과 잡화, 향토 먹거리를 즐기는 특색있고 독특한 마켓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전통놀이 체험과 요술 풍선, 페이스페인팅, 목공예, 바운스 텐트 놀이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용평돔에서 개최되는 2019 평창 세계태권도 한마당 기간에 진행돼,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할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박정우 대관령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은 "올림픽 로드 프리마켓은 매회 수천 명이 찾고 있다"며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농특산물 등 대관령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로 발전시키는 데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공권력 총동원 고물가 시정하라"…독과점 정조준

      이재명 대통령은 5일 “독과점 상황을 악용해 국민에게 고물가를 강요하는 이런 현장의 문제는 국가 공권력을 총동원해 반드시 시정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공정거래위원회와 경찰&midd...

    2. 2

      與, 중수청 구조 일원화 가닥…공소청엔 보완수사 요구권만

      더불어민주당이 5일 정부의 중대범죄수사청(중수청)·공소청 설치법안과 관련해 공소청 검사에게 보완수사권이 아닌, 보완수사 요구권만 허용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정부안 기준 9개이던 중수청 수사 범위는 6개로...

    3. 3

      반격 나선 장동혁 "사퇴 요구하려면 직 걸어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5일 한동훈 전 대표 제명 이후 자신의 거취 문제를 두고 당 안팎에서 다양한 의견이 나오는 데 대해 “내일까지 누구라도 자신의 정치적 생명을 걸고 제게 재신임이나 사퇴를 요구한다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