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랙핑크, 9월에 일본 버전 '킬디스러브' 앨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핑크, 9월에 일본 버전 '킬디스러브' 앨범
    걸그룹 블랙핑크가 일본 버전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앨범을 발표한다.

    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9월 11일 일본에서 유니버설뮤직 산하 레이블 인터스코프를 통해 이 앨범을 내고 현지 활동에 나선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10월 미국 인터스코프와 계약을 맺고 세계 무대 진출을 선언했으며, 일본에서도 이번 앨범부터 인터스코프 현지 지사와 손을 잡고 활동한다.

    존 재닉 인터스코프 CEO는 "블랙핑크는 엄청난 재능과 세계 음악 팬들을 끌어들이는 마력을 갖춘 보기 드문 조합"이라며 "일본에서 블랙핑크의 경이로운 성공을 지속해서 발전시키기 위해 일본 유니버설뮤직의 모든 이와 협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일본판 '킬 디스 러브' 앨범에는 수록곡들의 일본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이 모두 실려 총 10개 트랙이 담겼다.

    앞서 지난 4월 세계에 발매된 '킬 디스 러브' 앨범은 미국 아이튠스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K팝 그룹 최단기간에 유튜브 5억뷰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블랙핑크는 올여름 일본에서 열리는 '에이-네이션', '서머소닉', '와이어드 뮤직 페스티벌' 등 일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이어 12월 도쿄돔을 시작으로 내년 1월 오사카 교세라돔을 거쳐 2월 후쿠오카 야후오크돔까지 일본 3개 도시에서 4회 돔투어를 펼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그래미서 "아파트" 떼창…로제, 브루노 마스에 '볼뽀뽀'도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 함께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의 포문을 열었다.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68회 그래미 어워즈&#...

    2. 2

      29초 이야기꾼 다시 만났다…29초영화제 ‘리플레이’

      한국 영화가 혹독한 겨울을 나고 있다. 얼어붙은 투자, 제작편수 급감 같은 말은 진부할 만큼 상투어가 됐다. 이제는 영화감독이 될 수 있는지, 영화로 관객과 만나거나 영화로 삶을 영위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생존의 물음...

    3. 3

      사막의 돌덩이가 선사한 우고 론디노네의 일곱 가지 마법

      “나는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서 시간과 언어 그리고, 이미지가 영속적이고 무한하게 축적되는 공간을 조직할수 있는 예술을 좋아한다. “ - 우고 론디노네 네바다 사막 한가운데서 만난 우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