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수영대회 외국 선수 성추행 혐의로 체포 '클럽서 수차례 만진 혐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클럽서 성추행 혐의로 체포 "혐의 완강히 부인 중"
    이미지는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는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외국 남자 선수가 클럽에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28일 성추행 혐의로 수영선수 A(23)씨를 긴급체포 했다. A씨는 이날 오전 3시께 광주 서구 한 클럽에서 피해자 B(18)양의 신체 부위를 수차례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체포된 A씨는 혐의를 완강히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2016년 리우올림픽 수영 부문에서 동메달을 딴 메달리스트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한 한 외국 남자 선수가 클럽에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28일 아동·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수영선수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A씨는 이날 오전 3시께 광주 서구 한 클럽에서 피해자 B양의 신체 부위를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피해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됐으며, 자국 변호사를 대동해 조사를 받으며 혐의를 완강히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출국금지 조치를 당국에 요청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法 "제자 성추행 '무혐의' 처분 받았어도 교사 해임은 정당…교원은 높은 도덕성 요구"

      제자 성추행 의혹으로 해임된 교사가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더라도 그에 따른 해임 징계는 정당하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2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12부(부장판사 홍순욱)는 A씨가 교원소청심사위원회를...

    2. 2

      광주수영대회 참가 선수, 성추행 혐의 긴급체포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외국 남자 선수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광주 서부경찰서는 28일 2016년 리우올림픽 메달리스트인 수영선수 A(23)씨를 성추행 혐의로 긴급체포했다.A씨는 ...

    3. 3

      '극단원 성추행' 이윤택 징역 7년 확정…"꿈과 희망 짓밟아"

      권한 악용해 상습 추행…1심 징역6년→2심·대법 징역7년극단 단원들을 상습적으로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윤택(67)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이 징역 7년형을 확정받았다.대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