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소벤처기업이 현 매출액 300억의 600배에 해당하는 연간 18조원대의 초대형 신약을 개발했는데,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사건으로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종목으로 진정한 대급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종목이다.



(오늘의 추천주)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개발한 세계최초 항암제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를 받고, 해외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은 상상을 초월한 일이 벌어졌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임상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미국 정부가 전액 지원할 정도로 대단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는데,



얼마나 대단한 신약인지 국내를 제치고 해외 정부당국의 요청에 따라 외국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았는데, 정말이지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사상 초유의 상황이 진행중인 종목이다.



동사가 개발한 신약의 매출은 연간 18조원 규모로, 동사의 현 매출액이 300억임을 감안한다면,



매출액대비 무려 600배에 달하는 것으로, 단 한방이 필요한 시점에 하늘이 내려주신 주식역전의 기적같은 종목이다.



아시겠지만, 지난 2016년, 크리스탈이 3,500억원의 신약 기술수출로 250% 급등했는데, 동사는 자그마치 연간 매출액만 18조원이다.



정말이지 진정한 대급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종목인데, 지난해 증시를 뜨겁게 달군 신라젠과 현재 급등중인 현대바이오를 그저 먼 발치에서 바라보며 가슴을 쓸어내린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오늘 추천주는 손실나는 모든 종목 팔아서라도 매수하기 바란다.



상황이 이러다 보니, 실적이 아니면 쳐다 보지도 않던 보수적인 기관과 외인마저 입성해 엄청난 물량을 쓸어가는데, 이건 대급등의 서막을 알리는 급등 신호탄으로 절대적인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이야 말로 지나간 우리증시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는 황제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종목으로, 이번 사건은 대한민국 제약사에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가장 획기적인 사건이다.



수개월 동안 주가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한 결과 최적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추천 드리는 만큼, 시세 터지기 전에 공략하여 7월 주식농사 한방으로 끝내기 바란다.

전 세계 70여개국 특허 획득한 역대급 바이오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27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세계 최초 항암제 개발 성공!! (종목확인)





주식승부사 <추천핵심포인트>
- 세계암학회에서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
- 로슈, 화이자 등 다국적 제약사가 사활을 거는 3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
-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국내최초!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




[관련종목]
국일제지/경인양행/엘비세미콘/줌인터넷/서암기계공업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