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예은, ‘더 짠내투어’ 러블리 막내의 의욕 충만 촬영 준비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예은, ‘더 짠내투어’ 러블리 막내의 의욕 충만 촬영 준비기


    ‘더 짠내투어’에서 엉뚱발랄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신예은의 촬영 준비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신예은은 tvN ‘더 짠내투어’ 태국 편에 출연해 예능 새내기로서 매력을 과시했다.

    첫 등장 당시 시선 처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긴장하던 것도 잠시, 엄청난 끼를 뽐내며 시청자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매주 센스 있는 입담과 더불어 유고걸(U-Go-Girl) 댄스 등 돌발 리액션을 선보여 ‘흥 폭발 막내’로 불리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 ACTORS’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신예은의 출국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예은은 일상복 차림으로 서점을 방문해 태국어 회화책과 필기구를 구매했다.

    직접 고른 책으로 태국어를 예습하고 매니저와 퀴즈를 주고받는 등 방송 준비에 열정을 쏟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현지어를 미리 익히고자 노력하는 마음가짐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출국 전날 짐 가방을 챙기는 영상에서도 설렘이 잔뜩 묻어났다.

    떨리는 표정으로 셀프캠 촬영을 하던 신예은은 현지 날씨를 떠올리며 소지품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옮겨 담았다.

    이처럼 성실한 준비성이 있었기에 ‘더 짠내투어’에서 사랑받는 막내가 될 수 있었다.

    한편, 신예은은 지난해 화제의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해 10~20대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주인공 도하나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인기를 끈 그는 이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KBS2 ‘뮤직뱅크’의 새 MC로 발탁돼 시원하고 발랄한 진행을 이끌어가고 있다.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신예은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징 스타 부문에서 수상을 하며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