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품 제작부터 투자 유치까지'…경기도, 스타트업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품 제작부터 투자 유치까지'…경기도, 스타트업 지원
    경기도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신기술을 활용해 아이디어 제품을 만드는 청년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팩토리' 사업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트업 팩토리 사업은 청년 스타트업이 시제품을 기획하고 생산할 때 자금난 등으로 겪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시제품 제작과 하드웨어 제작 전반에 대한 비용 일부와 다양한 투자유치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경기도는 11일까지 10개 업체를 모집해 지원할 방침이다.

    신청 자격은 만 39세 미만 경기지역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7년 미만 신생 스타트업이다.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홈페이지(aict.snu.ac.kr) 또는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지역확산팀(☎ 031-888-9060, 9058)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옛 지역구 계양서 예배…교인들과 비빔밥 오찬

      이재명 대통령 부부는 성탄절인 25일 국회의원 시절 지역구였던 인천 계양구에 있는 해인교회를 찾아 성탄 예배에 참석했다.김남준 대변인이 서면 브리핑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이 대통령은 부인 김혜경 여사와 함께 교회에...

    2. 2

      與 "청와대 복귀, 내란 역사와 단절·국정 정상화 위한 결단"

      더불어민주당은 25일 대통령실의 청와대 복귀를 앞두고 "지난 정권의 국정 운영 실패를 바로잡고 국민주권을 회복하기 위한 역사적 전환"이라고 평가했다.백승아 원내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에서 "청와대 복귀는 윤석열&m...

    3. 3

      30대 의원도 "어린 것" 무시…'최고령' 국회의 씁쓸한 현실 ['영포티' 세대전쟁]

      "득표수가 같을 때는 연장자를 당선자로 한다."한국 국회는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를 자처하고 있지만, '나이' 앞에서만큼은 예외다. 민주주의보다는 연장자가 우대된다. 이런 식의 규정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