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춘천 팔호광장서 공사 중 정전…1천여 가구 피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춘천 팔호광장서 공사 중 정전…1천여 가구 피해
    강원 내륙을 중심으로 불볕더위가 이어진 5일 춘천에서 정전 사고가 발생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한국전력에 따르면 5일 오후 1시 19분께 춘천 팔호광장 인근 인도 확장공사 현장에서 굴착기가 땅속에 묻힌 전선을 끊었다.

    한전은 정비 인력을 투입해 오후 2시 9분께 전력 공급을 복구했지만, 효자동 일대 상가와 가구 1천55곳이 50분간 정전 피해를 봤다.

    폭염에 에어컨을 틀지 못하자 상가 곳곳이 영업에 어려움을 겪었고, 횟집 수족관 속 물고기가 폐사하기도 했다.

    선풍기도 틀지 못하게 된 주민들은 집 밖으로 나와 인근 카페 등을 찾기도 했지만, 더위를 피할 곳을 찾기 힘들었다.

    춘천시 관계자는 "공사 중 일어난 사고로 시민들에게 큰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일찍 일찍 좀 다닙시다"…장원영 지각 논란의 전말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지난 29일 오전 서울 성동구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포토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장원영은 예정된 시간보다 다소 늦게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내며 지각 논란에 휘말렸다.행사 이후 온라인 커...

    2. 2

      한성숙·이장형은 테슬라 주주…이찬진은 금 3kg 보유

      고위 공직자 재산공개 내역에서 금과 미술품, 해외주식, 암호화폐 등의 비중이 늘고 있다. 부동산과 예·적금 위주이던 자산 구성이 다변화하고 있는 것이다.29일 인사혁신처가 공개한 고위 공직자 수시 재산변...

    3. 3

      고위공직자 재산, 노재헌 주중대사 530억 '1위'

      대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여파로 미뤄진 고위공직자 수시 재산변동 내역이 한꺼번에 공개됐다. 이들 가운데 현직 공직자 기준 재산 1위는 노재헌 주중한국대사였고, 이찬진 금융감독원장,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