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재단장…명품 상시 팝업매장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명품관 매장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명품관 이스트 1층에는 15일부터 최정상급 명품브랜드를 선보이는 상시 팝업매장을 연다.

    최근 명품 브랜드들이 신상품이나 한정판 제품을 팝업매장을 통해 먼저 선보이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15일부터 29일까지는 디올이 가을·겨울 컬렉션 신상품을 아시아 단독으로 이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도 대거 유치했다.

    명품관 웨스트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셀린 남성 매장이 문을 열고 펜디 남성 매장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남성 명품 매출이 지난해 32%나 신장하는 등 30∼40대 남성이 명품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점을 고려해 명품관 웨스트 4층의 절반을 남성 매장으로 꾸밀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 명품 신발 브랜드 아쿠아주라가 국내 처음으로 매장을 내고, 독일 명품 시계 브랜드 랑에운트죄네도 12월에 문을 연다.

    명품관 웨스트 5층에는 프미리엄 테이블웨어와 가구 매장을 구성하고 차 전문 브랜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재단장…명품 상시 팝업매장 선보여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에코백·텀블러…갤러리아百 'PB상품' 완판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1월 내놓은 자체상표(PB) 기념품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수버니어 컬렉션은 갤러리아가 직접 제작하거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는 브랜...

    2. 2

      "경품추첨·상품권 증정만 하라는 법 있나…" 백화점 40년 전통 깨고 '특가 마케팅'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파격적인 ‘특가’ 행사를 내걸며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위메프 티몬 등 e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의 대표적인 마케팅 전술을 오프라인 업체들이 벤치마킹하고 있다는 분석이...

    3. 3

      올해 첫 수확 제주산 애플망고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수확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13일부터 판매한다. 애플망고는 익으면 색이 붉게 변하며 달고 향이 좋아 ‘과일의 여왕’으로 불린다. 가격은 100g당 2만원이다. 서울 갤러리아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