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제서 실종된 20대 지적장애인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제서 실종된 20대 지적장애인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강원 인제에서 실종된 20대 지적장애인이 나흘 만에 내린천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8일 인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40분께 인제군 기린면 북3리 내린천에서 A(28)씨가 물에 빠져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A씨는 자신이 다니던 재활센터에 지난 5일부터 출근하지 않고 연락도 닿지 않아 6일 오후 실종 신고됐다.

    A씨 어머니는 경찰에서 "지난 4일 아들이 목욕하고 오겠다고 한 뒤 귀가하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A씨가 휴대전화를 두고 집을 나와 위치 추적이 어려움을 겪었다.

    A씨 어머니도 지적장애를 앓고 있어 신고도 늦어진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

    경찰은 실종 나흘째인 이날 강원경찰청 헬기와 수색 인력을 투입해 하천을 수색하던 중 거주지에서 4∼5㎞ 떨어져 물에 빠진채 숨져있는 A씨를 발견했다.

    경찰은 A씨가 물에 빠진 뒤 집중호우에 하류로 떠내려간 것으로 보고 A씨 이동 경로 등 사고경위를 파악하는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검찰, 대장동 이어 위례비리까지 잇따라 항소 포기

      검찰이 위례신도시 개발 특혜 의혹으로 기소된 남욱 변호사 등 민간업자들에게 무죄를 선고한 1심 판결에 대해 항소를 포기했다. ‘대장동 항소 포기 사태’ 이후 정치적으로 민감한 사건에 검찰이 유독...

    2. 2

      [속보] '세종호텔 농성' 해고노동자 고진수씨 구속영장 기각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3. 3

      "엄마 나 붙었어" 합격자 발표 하루도 안 돼 취소한 항공대

      경기 고양시 소재 한국항공대학교가 2026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를 발표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이를 취소해 논란이 되고 있다.2일 항공대에 따르면 입학처는 지난달 30일 정시모집 조기 합격자를 발표했으나 몇 시간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