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제 맥주와 치킨의 만남…전주 모래내시장서 16∼17일 축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시원한 수제 맥주와 치킨이 만나는 축제가 16∼17일 전주 모래내시장에서 열린다.

    수제 맥주와 치킨의 만남…전주 모래내시장서 16∼17일 축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는 '모래내시장 치맥가맥 페스티벌'은 올해가 4회째로 해마다 1만명이 찾는다.

    치맥가맥 페스티벌은 시장에서 판매하는 생닭을 튀겨 식어도 맛있는 치킨과 전주의 명물인 가게 맥주에 수제 맥주를 더해 차별화했다.

    수제 맥주 양조장 4개 업체, 동문 거리 양조장, 장수 583 양조장 등이 참여한다.

    특히 모래내시장에서 개발한 수제 맥주 브랜드 3종을 시음할 수 있고 치킨 외에 시장 상인들이 개발·선정한 안주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모래내시장 상인 동아리의 공연과 시 낭송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김종석, 혜민, 박현민 등이 축하 무대를 꾸민다.

    또 댄스 그룹이었던 클론의 멤버이자 디제이로 활약 중인 구준엽(DJ koo)의 역동적이고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뮤직(EDM) 파티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곁들여진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을 받아 제로페이 확산을 위해 티켓(1만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천500원짜리 티켓을 추가 지급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송승환 "여러개 낚싯대 던져 놓은 삶, 번아웃 없었죠" [본캐부캐]

      그야말로 대한민국 문화계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멈추지 않는 '멀티플레이어'다. 1965년 데뷔해 반세기 넘게 대중과 호흡했고, 한국 공연 사상 최대 히트작 '난타'를 만들어 브로드웨이까지...

    2. 2

      "왜 아들 협박하나"…교실 찾아가 담임 비난한 학부모 결국

      중학생 자녀의 담임 선생님 지도방식에 불만을 품고 교실에서 공개 비난한 학부모가 명예훼손죄로 처벌받았다.춘천지법 형사2단독(김택성 부장판사)은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A씨(48)에게 벌금 50만원을 선고했다고 30일...

    3. 3

      '사법농단' 양승태 유죄…재판개입 혐의 인정

      ‘사법농단’ 사태로 재판에 넘겨진 양승태 전 대법원장(78)이 2심에서 유죄가 인정돼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헌정사상 전직 대법원장이 형사 재판에서 유죄를 받은 첫 사례다. 2심 재판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