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박봄, 오늘 대만 첫 팬미팅…"팬들과 추억 쌓고 싶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봄, 오늘 대만 첫 팬미팅…"팬들과 추억 쌓고 싶어"
    가수 박봄(35)이 대만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디네이션은 박봄이 10일 타이베이에서 '드림 컴 트루'(Dream come true)란 타이틀로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걸그룹 투애니원 출신 박봄이 솔로로 나선 이후 대만에서 처음 여는 팬미팅이다.

    그는 이 무대에서 올해 발표한 신곡 '봄'(Spring)과 '4시 44분', '내 연인'을 선보인다.

    또 '유 앤드 아이'(You And I), '돈트 크라이'(Don't Cry),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투애니원 시절 발표한 솔로곡과 히트곡도 들려준다.

    공연뿐 아니라 다채로운 게임과 팬들과 소통하는 코너를 준비했으며, 팬들과 손을 마주치는 하이터치 이벤트와 팬사인회도 열 계획이다.

    박봄은 "대만 팬들을 볼 생각에 설렌다"며 "팬들과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쌓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저 -18도 강추위 이어져…도로 살얼음 유의해야 [내일 날씨]

      일요일인 25일에도 강추위가 이어지겠다. 최저기온이 서울은 -11도, 강원 철원은 -18도로 떨어지겠다.기상청에 따르면 25일 전국의 아침 최저기온은 -18~-2도, 낮 최고기온은 -5~6도로 각각 예보됐다.중부지방...

    2. 2

      "가장 듣고 싶었던 말"…조민, 교보문고서 출간 기념 사인회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씨가 책 출간을 기념한 팬싸인회를 오는 25일 서울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개최한다.24일 조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SNS)에 팬 사인회 이벤트 포스터를 공유하며 “교보문고 강남...

    3. 3

      '피겨 국대 상비군 출신' 엔하이픈 성훈,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성훈이 '2026 밀라노 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다.24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성훈은 내달 6일(현지시간) 개막하는 밀라노 동계올림픽에 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