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아울렛 이천점 폴로매장, 아시아 대표 매장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의 폴로(POLO) 매장이 미국 본사가 선정하는 '모델 스토어'로 선정됐다.

    롯데쇼핑은 이천점의 폴로 매장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스토어'로 선정되면서 이 매장의 콘셉트와 진열 방식 등이 아시아 지역 모든 폴로 매장에 공유된다고 11일 밝혔다.

    폴로 브랜드의 '모델 스토어'가 국내 매장에서 선정된 것은 이천점이 처음이라고 롯데쇼핑은 설명했다.

    이번 선정에 앞서 미국 폴로 본사의 매장 연출가와 아시아총괄팀이 지난달 이천점을 방문했다.

    이천점 폴로 매장은 영업면적 909㎡(약 275.1평)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폴로 매장 가운데 가장 클 뿐 아니라 지난해에만 매출이 25%가량 신장한 매장이다.

    이번 선정을 계기로 이천점 폴로 매장은 그동안 국내 아웃렛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여성복 라인을 처음 선보이고, 2019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다른 매장보다 3주 가량 먼저 입고해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이천점 폴로매장, 아시아 대표 매장 선정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싼 돈 주고 호텔 갔는데…"돈 더 내면 청소해 줄게" 황당 [글로벌 머니 X파일]

      호텔과 비행기 등의 서비스 질과 빈도 등을 줄이는 이른바 '스킴플레이션' 확산하고 있다. 제품의 가격은 그대로 둔 채 용량을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에 이어서다. 구조적인 노동력...

    2. 2

      한 달 동안 TV·냉장고 '반값'…'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일'

      가전 제조사들이 라마단 기간에 맞춰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슬람의 성월(聖月)인 라마단이 가전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임을 노려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늘리려는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게...

    3. 3

      "한우 대신 싼맛에 즐겨 먹었는데"…미국산 소고기의 배신

      미국 소고기 가격이 사상 최고가에 근접하고 있다. 소 사육 마릿수가 75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까지 떨어져 공급 부족이 극심해진 결과다. 국내 수입 소고기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미국산 소고기값이 오르면서 밥상물가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