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메일(MAIL), 12일 이별 공감송 ‘모든 게 내 얘기 같아’로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일(MAIL), 12일 이별 공감송 ‘모든 게 내 얘기 같아’로 컴백


    가수 메일(MAIL)이 이별 공감송으로 돌아왔다.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일의 두 번째 싱글 ‘모든 게 내 얘기 같아’가 공개된다.

    ‘모든 게 내 얘기 같아’는 메일의 첫 번째 발라드로, 누구나 내 얘기처럼 공감할 수 있는 흔하지만, 가슴 시린 이별 감정을 전할 노래다. 특히 보고 듣고 스치는 모든 것들이 내 얘기 같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모든 게 내 얘기 같아’는 막강한 프로듀서들이 포진해있는 M.O.T(엠오티) 레이블에서 프로듀싱한 곡으로, 대표 프로듀서이자 워너원 ‘술래’, 벤, KARD, 소유X정기고의 작곡가 박정욱 그리고 워너원, 샤이니의 작곡가 김준일, 엠씨더맥스 ‘그대 그대 그대’의 작곡가 IRO와 김기현의 세련된 프로듀싱과 작사도 돋보일 예정이다.

    메일은 지난 5월 ‘DM(매일이 선물)’으로 솔로 출격했고 그 후 벤과 태연, 엠씨더맥스 등의 곡을 커버하는 것은 물론, DK의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실력 인정과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건넬 메일은 ‘모든 게 내 얘기 같아’를 비롯해 꾸준히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