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동아건설, 제기동 공성아파트 소규모 재건축사업 수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동아건설, 제기동 공성아파트 소규모 재건축사업 수주
    신동아건설은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에 있는 공성아파트 소규모 재건축사업을 수주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서울시 동대문구 제기동 892-65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9층, 1개동, 78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공사다.

    신동아건설은 내년 8월 사업시행인가, 2021년 4월 착공·분양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공사비는 약 174억원에 공사 기간은 착공 후 24개월, 입주는 2023년 4월 예정이다.

    신동아건설은 "대형 재건축 사업이 주춤하면서 최근 소규모정비사업으로 관심을 갖는 건설사들이 늘어 수주 경쟁이 치열하지만, 회사만의 수주 경험과 전략을 바탕으로 수주영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어, 이 가격 맞나요?"…큰맘 먹고 마트에 갔다가 '화들짝'

      과거 민물장어는 큰맘 먹고 외식을 나가야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보양식이었다. 특히 초복, 중복, 말복 등 여름 한 철에만 수요가 집중되는 전형적인 시즌 상품이었다. 하지만 최근 유례없는 풍작으로 가격 문턱이 낮아지...

    2. 2

      "한 달 만에 100만개 팔렸다"…GS25, 에드워드 리 제품 '불티'

       편의점 GS25가 에드워드 리 협업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GS25는 지난해 12월 '폭립갈비함박 도시락'을 시작으로 인기 셰프 에드워드 리...

    3. 3

      해태, 2000년대 감성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한정 출시

      해태제과는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끈 자사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를 대표 제품에 담은 '아바타스타 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어린 시절 슈 게임도 하고 해태 과자도 즐겼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