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건, 18일 새 디지털 싱글 `Lord` 발표…베트남 로케이션 스페셜 필름 기습 공개


래퍼 샵건이 오는 18일 신곡 `Lord`(로드)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12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샵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Lord’의 스페셜 필름을 전격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필름은 오는 18일 선보이는 싱글 발표를 앞두고 깜짝 공개하는 것으로, "#Prologue"라는 텍스트로 시작돼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는 배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거칠면서도 이국적인 건물 속에서 한 손에 와인병을 들고 등장한 샵건은 현지 일상에 녹아든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취하면서도 무언가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파도가 울렁이는 푸른 바다의 모래사장에서 위태롭게 앞으로 나아가는 샵건은 앞선 모습과는 또 다른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Take me Somewhere(나를 어디론가 데려가 줘)"라는 의미심장한 텍스트 역시 함께 드러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해당 필름은 베트남에서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 현지의 생동감 있는 분위기와 독특하고 신비로운 비주얼을 그대로 담아냈다.

더욱이 샵건이 올해 싱글 `AQUARIUM`(아쿠아리움)을 비롯해 `PARK`(파크) 등 잇따라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신곡의 기대감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샵건이 신곡 `Lord`로 어떤 음악적 색깔을 드러낼 수 있을지 가요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샵건은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 바 있다. 이후 같은 해 데뷔 싱글 `비프(BEEP)`와 2017년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다채로운 래퍼의 모습을 보여줬고, 2018년 `Red Light`(레드 라이트), 지난 4월 `AQUARIUM`, `PARK` 등 다양한 곡들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더욱 뽐내고 있다.

한편, 샵건은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Lord`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