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성열 증평군수, 러시아 국제포럼서 인재육성 사례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러시아 키넬시와 우호 협력 양해각서도 체결

    홍성열 충북 증평군수가 16일 러시아 연방 도시연합 주최로 첼랴빈스크시에서 열린 제6회 지방자치 국제포럼에 참석, 증평군이 추진하는 인재 육성 사례를 발표했다.

    홍성열 증평군수, 러시아 국제포럼서 인재육성 사례 발표
    증평군에 따르면 홍 군수는 이날 ▲ 장학기금 재원 확보와 운용 방법 ▲ 영어캠프, 비전스쿨,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사례 ▲ 증평군립도서관 운영 프로그램 등 인재 양성과 주민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군이 추진하는 주요 시책을 소개했다.

    홍 군수의 이 포럼 참석은 러시아 연방 도시연합이 우리나라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공동회장단을 초청해 이뤄졌다.

    홍 군수는 전국농어촌군수협의회 회장 자격으로 전국시장군수구청장 협의회 공동회장을 맡고 있다.

    증평군은 이 포럼에 앞서 러시아 사마라주 키넬시와 우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여야, 밀라노 동계올림픽 개막에 한목소리 응원…"땀과 꿈의 결실 맺길"

      여야는 7일(한국시간) 개막한 2026 밀라노·코르티나 담페초 동계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팀에 자부심을 갖고 꿈을 펼치길 바란다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전수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에서 ...

    2. 2

      국민의힘 "새 당명 3·1절 발표 목표로 작업 중"

      국민의힘의 새 당명이 이르면 오는 3·1절에 발표될 전망이다.박성훈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7일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당명 개정 작업 진행 상황과 관련해 "논의를 거쳐 지금 스케줄대로라면 3월 1일 정도...

    3. 3

      靑 "대북 인도적 지원 일관되게 이뤄져야…北, 선의에 호응하길"

      청와대는 7일 인도적 대북 사업에 대한 유엔의 일부 제재 면제 조치에 "한반도의 정치적 상황과 무관하게 북한에 대한 인도적 지원은 일관되게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이날 청와대 관계자는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 결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