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왜 끼어들어"…도로 한복판서 주먹다짐한 남성 2명 입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왜 끼어들어"…도로 한복판서 주먹다짐한 남성 2명 입건
    차로 변경 문제로 시비가 붙어 도로 한복판에서 서로를 폭행한 남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부평경찰서는 상해 혐의로 A(43)씨와 B(28)씨를 불구속 입건하고 검찰에 송치했다고 1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6월 14일 오전 11시께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한 도로에서 주먹과 무릎으로 B씨의 얼굴과 몸 등을 10차례가량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A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한 차례 때려 다치게 했다.

    이들은 각자 차량을 몰다가 차로 변경 문제로 말다툼을 시작했고 차량에서 내린 뒤 서로를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당시 A씨는 자신의 차량 앞으로 B씨의 차량이 끼어든 문제로 말다툼을 시작한 것으로 파악됐다.

    B씨는 자신이 일방적 폭행 피해자라고 주장했으나 경찰은 당시 B씨가 먼저 A씨를 때렸다는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두명 모두 입건했다.

    당시 폭행으로 A씨와 B씨는 각각 전치 2주와 전치 3주의 진단을 받았다.

    경찰 관계자는 "B씨가 좀 더 많이 맞았다고 해도 먼저 폭행을 시작했기 때문에 입건할 수밖에 없었다"며 "6월 21일 기소 의견으로 이들을 송치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북 문경 야산서 산불…"헬기 10대 등 투입, 진화율 80%"

      1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42분께 경북 문경시 농암면 지동리 야산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불이 났다.산림 당국과 경북도는 진화용 헬기 10대와 진화 차량 37대, 인력 110여명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

    2. 2

      "금값 올라서 유흥비로 쓰려고"…금은방 턴 10대들 검거

      인천 소재 금은방에서 금목걸이와 금팔찌를 훔쳐 달아난 10대 3명이 경찰에 체포됐다.인천 남동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A군 등 10대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A군 등은 지난 14일 오후 3시께 인천시...

    3. 3

      설날의 비극…흉기로 아내 찔러 숨지게 한 70대 남편 체포

      설날 아내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7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전북 정읍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78)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A씨는 이날 오전 11시55분께 자택에서 아내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