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카페 아니에요, 우리집이에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 가을 인테리어·가구 트렌드
혼수·이사 대목 초가을
신제품 내놓는 가구업체
혼수·이사 대목 초가을
신제품 내놓는 가구업체

똑똑하게 수납해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

현대리바트는 홈바 기능이 적용된 ‘누라비나 리클라이너 소파’도 최근 내놨다. 팔걸이 부분에 수납장이 마련돼 별도 테이블 없이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명품 가죽 브랜드인 파수비오의 가죽을 사용했다.
에이스침대는 온 가족을 위한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 ‘BMA-1150’을 선보였다. 한국은 아이와 부모가 한 방이나 한 침대에서 자는 문화가 정착된 점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모서리를 부드럽게 처리한 헤드보드와 안락함을 더해 주는 사이드보드가 특징이다. 네로그레이, 그레이화이트,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라지퀸 크기의 침대와 슈퍼싱글 크기의 침대를 합쳐 패밀리 침대로 구성하면 넓이가 2600㎜에 달한다. 자녀가 성장했을 때 침대를 떼어 내 따로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홈카페 ‘레마’ 시리즈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가구다. 거실과 주방의 경계를 허물고 집안을 카페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가구다. 커피캡슐 수납장, 하부장 이동 선반, 카페장을 조합하면 집이 카페로, 와인 보틀랙과 와인잔 걸이, 주방수납장을 배치하면 와인바로 변신한다. 작은 폭의 수납장을 주방 틈새 공간이나 거실 한쪽에 배치해 커피머신, 토스터, 커피잔세트를 올려두면 미니 홈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