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SKB, 엘리바로 사명 변경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치엘비의 자회사인 LSK 바이오파마는 회사명을 엘리바(Elevar)로 변경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변경 예정인 회사명으로 유럽종양학회(ESMO)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학회 및 제약업계 관계자들과 회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변경은 다음달 초에 확정하고, 9월3일에 알렉스 킴 부사장이 직접 기업설명회(IR)행사에서 설명할 예정이다.

    안기홍 에이치엘비 부사장은 "2005년 설립 이후 LSKB는 신약 개발 단계의 업무를 훌륭하게 해왔고, 이제 신약의 승인과 판매 단계를 준비함으로써 글로벌 파마로의 도약을 준비해야 하는 시점"이라며 "신약허가 신청 이후 신약의 상업화를 준비해야 하는 입장에서 글로벌 제약업계에서 친화적인 회사명을 선택해 변경을 추진 중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LSKB는 신약허가 신청 전 사전회의(pre NDA)를 위한 준비와 ESMO 참석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이치엘사이언스, 전국 지역공식판매점 지점장 모집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연골 및 관절 기능성 신제품인 '우슬시크릿 플러스' 및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유통할 전국 지역공식판매점 지점장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지역은 전국 60개 지역이며, 가맹비 ...

    2. 2

      [건강칼럼] 여름 무더위에 시원한 맥주 폭풍 흡입? "복부 지방 쌓인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에는 날씬하던 사람도 유독 복부만 통통해지는 경우가 적잖다. 다이어트를 잘 하다가도 '맥주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서다.평소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여름에는 '맥주만한 게 ...

    3. 3

      "제넥신, 불확실성 해소…저점 매수 기회"-하나

      하나금융투자는 21일 제넥신에 대해 툴젠과의 합병 무산으로 불확실성이 해소된 저점 매수 기회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3만원을 제시했다. 선민정 연구원은 "합병 공시 이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