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C 출신 테임즈, SK 출신 켈리 상대로 18호 홈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C 출신 테임즈, SK 출신 켈리 상대로 18호 홈런
    에릭 테임즈(밀워키 브루어스)가 메릴 켈리(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KBO리그 출신 투타 맞대결에서 홈런을 터뜨렸다.

    테임즈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애리조나와 홈경기에서 상대 선발 켈리를 상대로 시즌 18호 홈런을 쏘아 올렸다.

    7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한 테임즈는 1회 말 공격에서 루킹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3-0으로 앞선 3회 말 초구를 노려쳐 중월 솔로홈런을 작렬했다.

    테임즈는 2014년부터 2016년까지 KBO리그 NC 다이노스에서 맹활약한 뒤 2017시즌 메이저리그로 복귀했다.

    올 시즌엔 이날 경기 전까지 타율 0.254, 17홈런, 49타점을 기록했다.

    켈리는 2015년부터 지난 시즌까지 SK 와이번스에서 활약한 뒤 다이아몬드백스에 입단해 올해 처음 빅리그를 밟았다.

    그는 이날 경기 전까지 올 시즌 9승 12패 평균자책점 4.63으로 활약했다.

    밀워키는 4회 현재 4-0으로 앞서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올림픽 3일 만에 동났다…선수들 열광한 '무료 제품' 정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선수들을 위해 마련한 무료 콘돔이 사상 최단기간인 사흘 만에 소진된 것으로 파악됐다.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2024 파리 하계올림픽 때와 비교해 30분의 1 수준의...

    2. 2

      "할머니가 해주는 밥 먹고파"…기적 쓴 최가온 '금메달' 후기

      부상의 고통과 실패의 두려움을 딛고 극적인 역전 드라마를 쓴 최가온(17·세화여고) "언니·오빠들과 함께 성장하며 키운 승부욕(승리욕)이 두려움을 이겨내는 데 큰 힘이 된 것 같다"며 환하게...

    3. 3

      "영국 대표팀 남친 보면…" 컬링 '국대 커플' 설예은의 고백 [2026 밀라노올림픽]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의 설예은(경기도청)이 남자친구인 영국 남자 컬링 대표팀의 바비 래미와의 질문에 대해 "바비가 영국 대표팀으로 뛸 때마다 100% 응원한다"라며 "그도 같은 마음으로 나를 응원할 것이라고 확신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