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부라더시스터` 트로트대세 홍자 출격, 여동생+오빠 최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라더시스터` 트로트대세 홍자 출격, 여동생+오빠 최초 공개
    TV조선 `부라더시스터`가 MC 이상민과 개성 만점 출연자 조혜련, 홍자 등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돌아왔다.

    `부라더시스터`는 그동안 잊고 지낸 형제, 자매, 남매들의 숨겨진 사연을 통해 소원해지기 쉬운 그들 간의 관계를 회복해가는 모습을 그린 가족 리얼리티 프로그램. 볼거리가 더 풍성해진 `부라더시스터`의 관전 포인트를 세 가지를 꼽아봤다.

    # `미스트롯 美` 홍자 일상 최초 공개 + 눈물겨운 3남매

    `미스트롯`에서 당당히 `美`에 꼽히며 `트로트 여신`이자 `트로트 대세`로 떠올라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맹활약 중인 가수 `홍자`가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홍자의 `민낯`은 기본, 방송에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쌍문동 집과 그곳에서 함께 살고 있는 똑 닮은 3남매까지 가감 없이 공개된다. 홍자는 무명인 자신의 경제적인 부분을 도와주던 여동생과 지방에서 올라와 홍자의 매니저를 자처한 오빠와 함께 남다른 우애로 똘똘 뭉친 3남매의 감동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릴 예정이다.

    # `현대판 흥부네` 조혜련 8남매의 `단짠` 스토리

    1남 7녀로 `현대판 흥부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조혜련 8남매의 좌충우돌 생활기가 그려진다. 오매불망 막내아들 사랑에 푹 빠진 `아들 바라기` 엄마 최복순 여사와 유일한 남동생이자 막내인 조지환 그리고 조혜련보다 더 웃긴 조혜련 자매들의 단-짠을 오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모이면 시끌벅적하게 웃음꽃이 피지만 아들인 막내만 위하는 최복순 여사로 인해 급격히 냉랭해지기도 하는 개성 넘치는 환장의 8남매의 활약이 기대된다.

    # MC 강호동X이상민 브로맨스

    재기의 아이콘으로 방송가에서 재치 입담을 펼치고 있는 가수 이상민이 MC로 합류해 터줏대감 강호동과의 호흡이 기대된다. 출연자들에게 공감하는 능력이 타고난 강호동과 다양한 경험으로 남다른 웃음 코드를 갖고 있는 이상민의 남남케미로 한층 강화된 재미와 감동이 있는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요즘 보기 드물게 형제-자매가 많은 홍자 3남매와 조혜련 8남매를 섭외하는데 각별히 공을 기울였다"라며 "대가족이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가족이기에 무관심하고 무심했던 것들을 털어내고 서로의 마음속 깊은 곳을 들여다보는 이들의 성장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조선 `부라더시스터`는 24일(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부라더시스터` 조혜련 홍자 (사진=TV조선)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습니다.본사는 이번 사태를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관계당국의 조사와 후속 조치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혐의를 받고 있는 구성원은 곧바로 업무 배제 조치를 했으며 일부 관련자는 사표를 내고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당국은 이번 조사가 회사 차원이 아니라 개인적 일탈에 대한 것이라고 하지만, 투명하고 공정한 정보 전달을 사명으로 하는 언론사로서 책임을 통감합니다. 본사는 그동안 ‘취재 보도 등 업무를 통해 얻게 된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의 정보를 개인적인 투자나 다른 목적에 활용하지 않는다’ ‘보도되지 않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주식 등 유가증권과 부동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등의 임직원 행동강령과 기자 윤리강령을 엄격하게 적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태를 통해 그간의 노력이 충분하지 않았다는 점을 자성하면서 내부 시스템 전반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있습니다.본사는 실추된 신뢰와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진상조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사안의 실체적 진실 규명에 들어갔습니다. 아울러 조직 운영 및 업무 방식을 전면 쇄신하는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국민과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는 자리입니다. 아울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의 인사이트를 현지 취재팀을 통해 확인한 뒤 투자 전략을 가다듬을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5시●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강연 주제 및 강사:- ‘CES 2026’ 현장에서 읽은 기술 전쟁 / 손재권 더밀크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투자 유망 섹터 /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승리 투자 기법, 사이클 투자 / 조윤남 코어16 대표● 인원: 선착순 100명(참가비 5만원)● 특전: 한경무크 (손재권 대표 등 저), <사이클 투자 법칙>(조윤남 대표 저) 증정● 문의: 02-360-4876● 참가 신청: QR코드 스캔주최 :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