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효리? 연락 안 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재석, 이효리에게 "이상순에게 통해 연락할 것"
    이효리와 유재석/tvN
    이효리와 유재석/tvN
    개그맨 유재석이 가수 이상순 이효리 부부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유재석이 이상순 이효리 부부를 만났다.

    이날 이효리는 "핑클 초장기 때 만나서 한 20년 됐다. 당시 신인 코미디언이라 안쓰럽고 볼품없는 느낌의 사람이었다. 카메라가 돌든지 안돌든지 즐거운 놀이처럼 하는 사람이다”"며 유재석에 대해 말했다.

    유희열과 차승원은 "되는 데까지 하는 사람이다. 노력하고 성실하고 항상 끝나고 나면 제작진들 혼냈다.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 가장 일관된 사람"이라고 평했다.

    이날 유재석은 첫 방송 게스트로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만났다. 이효리와 오래된 사이 만큼,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효리는 유재석에게 "할 얘기 있으면 오빠(이상순)에게 통해서 얘기하면 조금 쉬워진다"라며 "상순 오빠한테 물어봐라. 내 친구들도 상순 오빠한테 전화해서 '제주도 놀라가도 돼?'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그러니까. 왜 연락이 안 되냐. 내가 이번 미션이 (이)상순 씨의 연락처를 알아갈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상순에 "미안" 사과한 이유

      '일로 만난 사이'가 첫 방송을 앞둬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tvN '일로 만난 사이'는 24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효리네 민박'의 정효민 PD의 작...

    2. 2

      TV 읽기|억지 웃음은 이제 그만…요즘 시대 '힐링' 예능

      '착한' 예능이 쏟아지고 있다. 자극적인 억지 유머 코드를 줄이고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웃음을 유발하는 프로그램들이 다시 '대세'가 됐다. 2019년 하반기 방영 중인 예능은 한때 유행했던...

    3. 3

      차승원 전화연락, 유재석에 직접 통화해 '유퀴즈' 출연 성사

      배우 차승원이 유재석에 직접 전화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원한 사실이 알려졌다. 23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오는 27일 차승원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