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평양예술단, 요양원 등 노인복지시설서 공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평양예술단, 요양원 등 노인복지시설서 공연
    북한이탈 예술인들로 구성된 평양예술단(단장 김신옥)이 요양원 등 노인복지시설을 찾아가 위문공연을 한다.

    평양예술단은 오는 29일 서울 성북구 치매안심센터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반갑습니다' 등 북한 노래와 가곡, 노래와 무용, 아코디언 연주 등을 선보인다.

    또 10월 24일에는 경기도 안성시 구세군안성평화의마을에서 '평양예술단과 함께 하는 시공(時空)간으로의 여행' 공연을 한다.

    2005년 창단된 이 예술단은 그동안 각종 공연을 통해 남과 북, 문화의 동질성 회복과 평화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마련하는 데 기여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인사] 국가데이터처 ; 고용노동부 ; 국가보훈부

      ◈국가데이터처◎승진<고위공무원>▷조사관리국장 이민경◈고용노동부<과장급>◎전보<과장급>▷국민취업지원기획팀장 김현아 ▷기업훈련지원과장 이영진▷부산북부지청장 윤철민▷익산지청장 고병곤▷서울지방노동위원회 사무국장 송미나◎파견...

    2. 2

      "건설, 이젠 삽만 드는 사업 아냐…AI 활용 무궁무진한 블루오션"

      오세철 삼성물산 건설부문 사장은 취직만 생각하던 평범한 공대생이었다. 석·박사 학위나 해외 유학 경험도 없이 1985년부터 직장 생활을 했다. 이후 리비아를 시작으로 오랫동안 타지를 떠돌았다. 1997년...

    3. 3

      "영장없이 로펌 털던 시대 끝"…변호사·의뢰인 비밀특권 첫 법제화

      “대기업으로부터 수임료를 수천만원씩 받고 일하고 있는데, 재판에 필요한 기밀 정보가 쌓여 있는 로펌 사무실을 털어가면 변호사는 뭐가 됩니까?”변호사-의뢰인 비밀유지권(ACP) 도입을 골자로 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