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세계 최초 모듈형 스트롤러 50개국에서 판매
부가부(Bugaboo)가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유모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stroller·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해 업계 판도를 변화시켰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유모차의 원형을 만든 회사다. 부모들의 자유로운 이동을 목표로 1999년 암스테르담에서 설립된 부가부는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을 갖춘 스트롤러를 선보이며 세계 50여 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가부, 세계 최초 모듈형 스트롤러 50개국에서 판매
부가부 스트롤러는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 부드러운 주행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다양한 컬러 옵션 등이 특징이다. 내구성 강한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또 부품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설계 및 리사이클 패브릭 소재 사용 등도 차별화 포인트다.

제품군은 프리미엄 디럭스 ‘부가부 폭스’, 절충형 ‘부가부 비5’, 오리지널 디럭스 ‘부가부 카멜레온3’, 쌍둥이용 컨버터블 ‘부가부 동키2’, 그리고 신개념 휴대용 ‘부가부 앤트’ 등 다섯 가지다.

부가부 폭스는 9.9㎏의 초경량 디럭스 제품으로, 항공기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견고하다. 서스펜션과 네 개의 대형 바퀴 덕분에 부드러운 주행감과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일체형 폴딩 및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보관도 편리하다.

절충형인 부가부 비5는 모든 기능을 갖췄지만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트 길이와 등받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네 바퀴에 독립적인 서스펜션이 적용됐다. 휴대용 유모차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한 대로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는 1인용과 2인용 전환이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자녀를 더 낳을 계획이 있는 경우나 쌍둥이용으로 적합하다.

신개념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는 캐리어처럼 접혀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이동 시 끌고 갈 수 있어 편리하다. 휴대용임에도 양대면이 가능할 뿐 아니라, 견고한 프레임과 시트, 네 바퀴에 작용하는 서스펜션이 아이를 보다 편안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