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증권, 주식 초보자를 위한 'HTS 활용법' 동영상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은 주식초보자를 위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이용꿀팁'을 채널K와 유튜브 채널에 서비스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앵커꿀팁'은 키움증권 채널K 앵커들이 생방송 진행 시 찾아보는 수급동향과 투자정보 화면들에 대해 소개해주는 유튜브 콘텐츠이다.

    HTS 화면에서 장 시작 전에 확인해야 하는 정보와 외국인 수급동향을 한눈에 파악하는 법, 실적시즌 특정종목의 전망치 및 컨센서스를 확인하는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

    '고.소.해'는 '고객과 소통해요'의 준말로, HTS 이용 고객 제안들 중에서 개발 중이거나 개선 완료된 사례를 선별해 소개하고 활용법을 안내하는 프로그램이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주식을 처음 시작한 초보자들도 HTS 화면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직접 화면을 보여주며 기초부터 자세히 설명해주는 동영상 컨텐츠를 계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움증권, 시장 변동성 확대에 실적 불확실성 우려"

      한국투자증권은 16일 키움증권에 대해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면서 3분기까지 불확실성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10만5000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백두산 연구원은 "키움증권 2분기&nb...

    2. 2

      "잘못된 솔브레인 보고서로 손해봤다"

      코스닥 상장사 솔브레인의 일부 주주가 최근 이 회사 관련 보고서를 쓴 애널리스트와 소속 증권사인 키움증권에 대해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키움증권이 최근 발표한 솔브레인 관련 보고서에 잘못된 내용이...

    3. 3

      기능성 식품소재 기업 네오크레마, 12, 13일 청약

      이번주에는 네오크레마가 기업공개(IPO)를 위한 일반 청약에 나선다. 2007년 설립된 네오크레마는 기능성 식품소재를 만드는 업체다. 몸에 유익한 장내 미생물의 영양분(프로바이오틱스)이 되는 갈락토올리고당 등이 주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