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령 앞바다서 어선 화재로 침몰…6명 구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령 앞바다서 어선 화재로 침몰…6명 구조
    30일 오후 2시 20분께 충남 보령시 대화사도 인근 해상에서 9.77t급 어선에 불이 났다.

    어선에는 6명이 타고 있었으나 화재 직후 모두 인근에 있던 부속선으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다.

    보령해양경찰서는 경비함정 4척과 구조대 등을 현장에 투입해 진화에 나섰지만 섬유강화플라스틱(FRP) 소재 어선은 전소해 두 시간여 만인 오후 4시 28분께 침몰했다.

    해경은 침몰 어선에 경유가 실려 있다는 사실을 파악해 기름이 바다에 퍼지지 않도록 대비하고 있다.

    해경은 기관실 쪽에서 처음 불이 시작됐다는 승선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얼굴 없는 천사'의 스무번째 인사…2년 전부터 수시로 기부

      전북 전주시에서 익명의 남성이 저소득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도와달라며 20차례에 걸쳐 수십만원씩 기부해온 사실이 전해졌다.9일 전주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10시께 우아2동주민센터를 찾아온 한 중년 남성이 봉투를 ...

    2. 2

      "이게 뭔지 맞춰보실 분?"…SNS에 변사 현장 사진 올린 경찰관

      변사 사건 처리를 위해 출동한 경찰관이 현장 사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가 감찰받고 있다.경기남부경찰청은 경기 광명경찰서 관할 지구대 소속 A 경위에 대해 직위해제를 검토하는 등 감찰에 착수했다고...

    3. 3

      같은 반 여학생 얼굴 연필로 찌른 남학생…가정법원 송치

      인천의 한 중학교에서 남학생이 여학생을 연필로 찔러 부상을 입힌 혐의로 가정법원에 넘겨진 사실이 알려졌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중학생 A군을 불구속 입건해 가정법원 소년부로 송치했다고 9일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