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반납하고 의류청정기로 바꾸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대용량 제품 출시.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대용량 제품 출시.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바람과 특수필터로 의류를 관리해주는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대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최대 100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의류전용 미세먼지 필터와 냄새분해 필터가 모두 탑재된 제품으로 지난달 14일 출시됐다.

    소비자가 브랜드에 상관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의류관리기를 반납하고,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를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에어드레서 대용량, 버블워시 세탁기 23kg, 건조기 그랑데 16kg를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기간 에어드레서 대용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아로마시트 1년치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워시' 방식으로 소음이나 진동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에어드레서 대용량은 긴 옷까지 구김 걱정 없는 '긴 옷 케어존'까지 탑재돼 편리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노정동 기자
    국내·해외 자동차 분야를 취재합니다.

    ADVERTISEMENT

    1. 1

      日 소재 수출허가 물량 모두 삼성으로 간 까닭…

      일본 정부가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세 차례에 걸쳐 반도체 소재의 한국 수출을 허가했지만 모두 삼성전자에 들어가는 물량이었다. 삼성과 달리 SK하이닉스는 두 달 동안 물량을 확보하지 못해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1일 업...

    2. 2

      2분기 무선이어폰 판매량, 전 분기보다 56%↑

      올해 2분기에 세계에서 팔려나간 무선이어폰이 2700만 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분기보다 판매량이 56% 늘었다.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1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무선이어폰 시장...

    3. 3

      중기부, 삼성전자와 손잡고 소·부·장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

      “국내에서 유일하게 감속기 제조 기술을 갖고 있는 SBB테크에 스마트공장이 완공되면 일본 경쟁사보다 많은 수량을 생산할 수 있게 됩니다.”(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스마트 시스템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