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혜진 측 "강승호 대표와 8월 초 이혼,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전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혜진, 강승호 대표와 8월 초 이혼
    소속사 "합의 이혼 서류 처리 끝난 상태"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장혜진
    장혜진
    가수 장혜진이 연예 기획자 강승호와 이혼했다.

    장혜진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일 "장혜진은 올해 8월 초 남편 분과의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현재 합의 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면서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릴 수 없다"라며 양해를 구했다.

    장혜진과 강승호 대표는 소방차 매니저와 코러스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1992년 결혼해 현재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다음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인 장혜진 님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장혜진 님은 올해 8월 초 남편분과의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현재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입니다.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장혜진 님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장혜진X윤민수, 역시 '믿듣' 조합…'술이 문제야'로 음원차트 1위 올킬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이 또 한 번 차트를 흔들었다.지난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는 19일 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

    2. 2

      영화 '기생충' 장혜진 "하루 여섯 끼…연기 위해 몸무게 15㎏ 늘렸다"

      배우 장혜진이 연기를 위해 몸무게를 15㎏ 늘렸다고 밝혔다.장혜진은 22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 제작 보고회에서 이 같은 고충을 털어놨다.장혜진은 "하루 여섯 끼를 먹었다"며 &...

    3. 3

      봉준호 감독X송강호 다시 의기투합한 '기생충' … 주인공은 최우식?

      '기생충' 출연진이 영화에서 가장 많은 분량을 차지하는 인물로 최우식을 꼽았다. 송강호는 22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기상충' 제작보고회에서 "제 분량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